LG 통돌이 세탁기 소모품(배수호수, 크린필터) 구입 방법

2022. 2. 22. 17:21생활백과

반응형

'통돌이'라는 명칭이 일반세탁기의 대명사처럼 되었네요.

세탁기를 사용하다 보면 필터에 곰팡이가 피어서 바꿔야 할 때도 있고,

배수호스를 연장해야 할 때도 있고... 

아무튼 이래 저래 소모품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보통 네이버나 쿠팡 같은 포털이나 소셜커머스를 이용해서 온라인으로 검색을 많이 해 보실텐데요.

온라인에는 정품이 아닌 호환품이 많이 올라와 있습니다.

저도 여기 저기 검색을 해 보다 문득 정품 소모품 가격이 궁금해서 LG 전자 홈페이지에 들어가 봤습니다.

그런데, 제품 가격이나 배송비나 이것 저것 비교해 보니 그냥 정품 구매하는 게 낫겠다 싶더라고요.

아무래도 호환품보다는 정품이 뭔가 성능(?)도 좋을 것 같고 말이죠.

 

LG전자 홈페이지에서 통돌이 세탁기 소모품 구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연장용 배수호스랑 크린필터를 구입했네요.

 

먼저 LG전자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상단 매뉴 중 제품/소모품에서 생활가전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케어용품/소모품 탭에서 세탁기를 선택합니다.

 

통돌이 세탁기를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소모품들이 나열됩니다.

 

저는 연장용 배수호스와 크린필터를 선택해서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

할인도 해 주네요.

 

이제 주문하기를 눌러서 결제하면 택배로 받을 수 있습니다.

 

예전에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 소모품도 온라인으로 호환품 검색하다가,

결국 일렉트로룩스 홈페이지에서 정품으로 구매했었습니다.

 

호환품이나 정품이나 가격 차이도 크지 않고(정품이 더 저렴할 때도 있더라고요),

품질도 믿을 수 있으니(라고 생각합니다),

고민될 때에는 그냥 정품 소모품을 구입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