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텔레콤 고객이라면 영화가 공짜! 모바일 동영상 플랫폼 '옥수수'

2016. 6. 17. 13:54IT's IT/모바일

반응형

SK 브로드밴드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동영상 플랫폼 '옥수수' 입니다.
예전 'B TV'와 '호핀'을 통합한 동영상 플랫폼인데요.
실시간 TV, 영화는 물론 방송 VOD를 시청할 수 있고, 이용자의 성별, 나이나 취향 등을 분석해 콘텐츠를 추천해 주기도 합니다.

'옥수수'의 가장 좋은 점은 SK텔레콤 이용자라면 매월 최신 영화를 공짜로 볼 수 있다는 점인데요.
밴드데이터 51이나 LTE 52 이상 요금제를 사용한다면, SK텔레콤 전용관을 통해 영화와 방송 VOD를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매월 제공되는 일부 콘텐츠에 한정되긴 하지만, 최신작이나 극장에서 놓친 영화를 볼 수 있어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동영상을 시청할 경우 데이터 소모가 크기때문에,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와이파이로 시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이미지는 아이패드로 옥수수 앱을 실행시켰을 때 볼 수 있는 화면입니다.
안드로이드 앱의 경우 화면에 바로 'SK텔레콤 전용관' 바로가기가 나타나는데, iOS 앱의 경우에는 좌측 상단의 매뉴로 들어가야 바로가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왼쪽에 보이는 'SK텔레콤 전용관' 메뉴를 선택합니다.


여러가지 콘텐츠들이 보입니다.
보고싶은 VOD를 선택합니다.


'헝거게임 더 파이널'을 선택해 봤습니다.
화질은 'SD'급이나 'HD'급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바로보기'를 누르면 잠시 광고가 나오며, 이 후 본 영화가 플레이 됩니다.


저는 방송 VOD 보다 영화를 주로 보는 편인데, 'KT 올레TV'와 비교해 보면 '옥수수'에서 제공하는 콘텐츠가 훨씬 좋은 것 같습니다.
SK텔레콤 이용 고객이라면 혜택을 놓치지 마시고, '옥수수' 앱을 통해 영화와 방송 VOD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