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노트 보조배터리 FS-PB52CN(5200mAh)

2015. 4. 13. 23:57IT's IT/모바일

반응형

 

존에 사용해오던 2600mAh짜리 보조배터리의 용량이 다소 적은 듯 하여,

조금 더 큰 용량의 보조배터리를 하나 장만했습니다.

 

바로 아이노트(inote) 보조배터리 FS-PB52CN입니다.

용량은 기존 배터리 용량의 두 배, 무려 5200mAh...

용량이 커져서 좋긴한데, 그만큼 충전시간도 길어졌네요.

 

 

 

오프라인으로 구매하다보니 전면에 가격태그가 붙어 있어서 모자이크 처리를 했습니다.

삼성 SDI 정품 셀을 사용했다고 적혀있네요.

LED POWER BANK라고 적혀있는 걸 보니 뭔가 LED를 활용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는 듯 합니다.

(하단에 주요 기능이 명시되어 있네요.)

 

 

 

 

본체와 충전케이블, 그리고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충전 중에는 위와 같이 4개의 LED등이 점멸되며 충전상태를 보여줍니다.

충전 후에도 동그란 버튼을 살짝 눌러주면, 배터리 잔량을 표시해 줍니다.

편리한 기능이네요.

 

 

 

 

제품 상단에는 위와 같이 출력 단자와 LED 램프가 달려있습니다.

배터리 잔량 체크를 할 수 있는 버튼을 길게 눌러주면 이 LED램프에 불이 들어와

플래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휴대성도 좋고, 스마트폰 충전용으로 사용하기에 용량도 넉넉한 편입니다.

또한 LED로 상태표시를 해주고, 플래시 기능을 넣었다는 점도 장점이 되겠네요.

실제 플래시 기능은 사용할 일이 많지는 않아 보입니다만...

단, 아이패드와 같은 태블릿을 충전하기에는 다소 용량이 부족하게 느껴지네요.

 

이상으로 아이노트 보조배터리 FS-PB52CN에 대한 리뷰를 마칩니다.

 

반응형